NLCS jeju 공식 블로그

▲출처: mmzoneblog.com

 

안녕하세요. 오늘은 NLCS 제주국제학교 뮤지컬, <사랑은 비를 타고(Singing in the Rain)>를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NLCS Jeju는 2월 6일부터 8일까지 열리는 이번 뮤지컬에 학부모님들을 초대하게 되어 무한한 영광으로 생각하고 있는데요. 학생들이 야심 차게 준비한 이번 뮤지컬이 어떤 프로그램인지, 또 언제 진행하지 일정과 장소를 공유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NLCS Jeju의 대규모 오케스트라

뮤지컬 <사랑은 비를 타고>

 

Sine Lee(10학년) 학생과 50명의 학생이 참여한 대규모 뮤지컬, <사랑은 비를 타고>는 웅장한 오케스트라를 비롯해 최신 기술을 보조하는 보조팀과 함께 참여하므로 더욱 의미가 큰데요. 무대 공연과 영화로 잘 알려진 사랑은 비를 타고를 NLCS Jeju 학생들의 열정과 재능이 더해져 새롭게 선보여집니다. 흥미진진하고 혁신적인 최신 기술이 더해져 재미있고 감동 있는 뮤지컬을 선물해 거예요.

 

 

대규모 뮤지컬인 만큼 학생들의 노력이 담긴 무대이므로 스크린을 통해 감상는 것보다 라이브로 관람하는 것이  의미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많은 학부모님이 참여하여 공연을 감상하신다면 참여 학생들의 열정이 더욱 뜨거워질 것으로 예상해

 

 

공연을 마치 공연장을 나갈 때, 감상하셨던 모든 분이 머릿속으로 뮤지컬의 장면들을 되새 것입니다. 극의 유명한 대사, ‘마음속에 노래를 품고’라는 말처럼 학생들의 춤을 따라 , 노래를 흥얼거리게 될 거예요.

 

뮤지컬 공연은 페이스북으로 라이브 스트리밍이 가능하오니 많은 분께서 지켜봐주셨으면 합니다. 혹시라도 녹화하는 일이 없길 바라며, 아래 뮤지컬 일정을 함께 공유해 드릴 테니 참여가 가능한 학부모님들께서는 적극적인 참여로 학생들의 모습을 직접 감상해주시기 바랍니다.

 

뮤지컬, <사랑은 비를 타고>

 

일정: 2월 6일(화) ~ 2월 8일(목)

시간 및 장소: 오후 7시, 공연장 PAC

공연 시간: 1시간 30분 (중간에 휴식 시간 포함)

뮤지컬 공연 생중계: https://www.facebook.com/NLCSJeju/

 

 


NLCS Jeju 뮤지컬로 보는

학생들의 자신 있는 모습!

▲ NLCS Jeju 졸업생, June Song 학생 (오른쪽)

 

뮤지컬 학생들에게 자신 있는 모습을 심어주는 활동이 될 텐데요. NLCS Jeju 졸업생이자 현재 캠브리지 의대에 재학 중인 June Song 학생은 지난 인터뷰에서 NLCS Jeju만의 유익한 학습으로 연극 수업이 캠브리지 의대 합격에 큰 도움이 되었다 밝혔습니다.

 

 

그녀가 말한 성공적인 대학 지원 전략에는 NLCS Jeju의 연극 수업을 통해 얻은 아이디어 고안하기, 의견 수용과 반대하기 등을 언급했는데요. 이는 실제 캠브리지 의대 면접에서 면접관들과 소통하는 데에 꼭 필요한 기술이었다고 전했습니다.

 

그녀는 연극 수업을 통해 자신 있게 의견 전달하는 법, 자신의 의견이 비판받더라도 차분히 받아들이는 법, 그리고 스트레스를 관리하는 방 등을 배우며 점차 성숙해진 자신의 모습을 발견하게 되었답니다.

 

 

연극, 뮤지컬처럼 다양한 CCA 프로그램이 존재하는 NLCS 제주국제학교는 학생들의 새로운 시도와 적극적인 참여를 환영하며, 그들이 열정을 발견할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최대한 깊고 폭넓은 CCA 활동을 통해 학생들은 재미있는 학교생활, 그리고 자신의 활동에 열정을 더할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아울러 이번에 열리는 뮤지컬, 사랑은 비를 타고에서 자신의 꿈과 열정을 찾는 계기가 되었으면 합니다.


Posted by NLCS 제주국제고등학교 NLCS Jeju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