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LCS jeju 공식 블로그

 

지난 12월 18일, 서울 Emerald Room at The Shilla에서 NLCS Jeju ONLJ(Old North Londoners Jeju)가 함께 영국 대학 세미나를 개최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 자리에는 NLCS Jeju를 졸업하고, 현재 영국 대학에 재학 중인 20명의 동문이 참석해 자리를 빛내주었는데요. 현장의 모습은 어땠는지 사진을 통해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NLCS x ONLJ

졸업생들의 이야기!

 

영국의 옥스퍼드, 캠브리지, 임페리얼, LSE, UCL, 골드스미스, 킹스 칼리지, 노팅엄 등 명문 대학 입시에 성공한 20명의 동문을 대표하여 Jinook Lee와 Soojung Cho, 그리고 Janice Kim 졸업생 3명이 80명의 내빈 앞에서 프리젠테이션을 발표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 세 학생은 영국 대학교 지원 및 입학 과정, 그리고 실제 대학 생활의 모습 등을 설명해주고, 유용한 정보를 공유해 주었는데요. 학생 인터뷰를 통해 입학 과정을 설명하고, 졸업생 각자의 경험들을 이야기하며 그들이 느꼈던 영국 대학의 현실을 우리에게 들려주었습니다.

 

 

그밖에도 영국 대학의 비용과 수업 시간표, 기대와 현실을 토로하며 많은 이를 주목하게 했어요. 그들이 졸업하고 선택해야 하는 진로 문제와 인턴십 생활 등의 이야기는 흥미진진했고, 그들의 해외 대학 생활이 어떤 모습인 이야기만 듣고도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발표가 무사히 끝나고 다 함께 모여 점심을 먹는 것으로 세미나 강연을 마쳤는데요. 이날의 행사로 많은 분이 대학 입시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었고, 궁금했던 점들을 해결하며 무사히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2015년도 졸업생인 Jinook Lee 학은 “이렇게 멋진 행사를 준비해 준 NLCS 제주국제학교에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또, 다른 졸업생들도 만날 기회가 주어져 즐거웠고, 제 경험들을 공유할 수 있어 의미가 깊은 시간이었습니다"라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NLCS Jeju와 Old North Londoners Jeju가 함께한 세미나 현장

사진 보러 가기 클릭! ☞ www.flickr.com/photos/nlcsjeju

 

행사에 참석해준 20명의 NLCS 졸업생 동문과 내빈분들께 이 자리를 빌려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특히 본 행사를 위해 많은 도움을 제공해준 동문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NLCS 제주국제학교를 잊지 말고 방문하며 응원해주시 바랍니다.


Posted by NLCS 제주 국제 학교 NLCS 제주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