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LCS jeju 공식 블로그

 

NLCS 제주국제학교 블로그를 방문해주신 모든 여러분 반갑습니다. 2018년을 맞이한 지도 어느덧 보름이 흘렀는데요. 가을 학기를 마무리로 듣기 힘들었던 제주국제학교의 반가운 소식을 다시 전해드릴 수 있게 되어 너무 기쁩니다. 오늘은 방학 동안 제주국제학교에서 행해졌던 기숙사 뮤직 퍼포먼스를 간략하게 알려드릴까 해요.

 

 


NLCS Jeju

2018 기숙사 퍼포먼스!

 

NLCS 제주국제학교에서 이뤄지는 음악 행사는 보통의 큰 행사들도 많이 열리지만, 기숙사 학생들이 선보이는 행사가 대부분으로 학생들은 방학 기간에 열심히 노력하고 준비하여 듣기 좋은 음악들을 선보이곤 했는데요. 오늘은 어떤 음악을 준비하여 우리에게 들려주었을까요?

 

 

Jeoji House의 Kim Gyulin(7학년) 학생은 피아노 연주를 통해 Brahms의 Intermezzo라는 곡을 들려주었습니다. 잔잔하고도 흥이 넘치는 연주로 우리들의 귀를 사로잡으며 2018의 시작을 알리는 듯 신선한 느낌을 주었어요. 이 곡을 연주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준 Kim Gyulin 학생에게 진심으로 박수를 드리고 싶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의 말을 전하며 이번 한해에도 많은 곡을 연주해주었으면 좋겠어요 :)

 

Kim Gyulin 학생의 연주를 듣고싶다면?

바로가기 클릭! http://bit.ly/2r8zyLl

 

 

이밖에도 NLCS 제주국제학교 기숙사에서는 기숙사 대항전, 기숙사 파티, 기숙사 활동을 진행하는데요. 작년에 열린 House Performance, Music Conservatoire, Sonitas Action Week는 NLCS 제주국제학교에서 가장 재미있던 축제로 학생과 선생님 모두 즐겁게 보냈답니다.

 

NLCS 제주국제학교는 기숙사에서 지내는 동안 학우들과 심심하지 않고 즐겁고, 재미있게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방학을 알차게 보내고 있는 NLCS 제주! 2018년도 학생들의 활동을 더욱 기대하는 한 해가 되기를 바랍니다!


Posted by NLCS 제주 국제 학교 NLCS 제주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