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LCS jeju 공식 블로그

 

겨울 여행으로 제주도를 떠나기 좋은 이유는 겨울 바다 때문이라고 생각해요. 해안도로를 거닐며 눈앞에 보이는 바다를 보면 속이 뻥 뚫리곤 하는데요. 그래서인지 사람들은 제주도를 방문할 때, 오션뷰 카페를 많이 찾아가곤 합니다.

 

바다를 눈앞에 두고, 입김을 호호 불며 따뜻한 커피 한 잔 마신다면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겨울 여행이 될 텐데요. 오늘은 제주도 여행에서 한 번쯤 방문하면 좋을 아름다운 오션뷰 카페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곳곳에 숨어있는 오션뷰 카페들을 찾아다니며 겨울의 낭만을 만끽해보시기 바랍니다.

 

 


제주시

카페 델문도

 

제주시에 있는 카페 델문도는 함덕 해변을 한눈에 볼 수 있는 곳이에요. 추운 바람이 많이 부는 함덕 해수욕장에서 바람을 피하기 좋은 장소로, 차가운 겨울에도 연인 혹은 가족과 해변을 바라보며 제주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장소입니다.

 

 

주변에는 해변뿐만 아니라 제주도에서 볼 수 있는 야자수 현무암도 눈에 띄는데요. 동남아 휴양지 느낌의 델문도 카페에서 사진으로 추억을 남기기 좋은 장소라고 생각됩니다.

 

 

야외 테라스는 함덕 해변을 바라보며 음식을 먹기에 적합한 곳이에요. 따뜻한 코코아, 커피를 마시며 파도치는 전경을 바라본다면 겨울 바다 느낌을 제대로 즐기실 수 있을 겁니다.

 

 

카페 델문도에서는 다양한 음료뿐만 아니라 다양한 제과제빵도 판매하고 있는데요. 델문도에 방문했을 때는 앙버터를 드셔보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빵에 부족함 없는 버터와 앙금이 들어가 있어 커피와 함께 마시기 딱 좋아요.

 

 

또 다른 메뉴로 슈크림 빵도 추천해 드리고 싶은데요. 저렴한 가격 대비 속이 슈크림으로 가득 차 있어 먹는 내내 즐거움이 가득합니다. 제주도는 맛집과 먹거리가 풍부하다고 생각하는데요. 제주 카페 델문도에서 다양한 음료와 빵을 드시며 포근한 시간을 가져보시기 바랍니다.

 

 

 

제주시, 카페 델문도

주소: 제주시 조천읍 함덕리 1008-1

전화: 064-702-0007

영업시간: 07:00~24:00 (연중 무휴)

 

 


서귀포시

모카 다방

 

서귀포에 있는 모카 다방은 제주올레길 한가운데에 자리 잡고 있는 조용한 카페입니다. 올레 코스를 따라 드라이브를 하다 보면 사진을 찍기 좋은 명소와 카페들이 많은데요. 모카 다방은 바다를 보며 따뜻한 커피를 마실 수 있는 이색 분위기의 카페입니다.

 

 

모카 다방의 내부는 제주도에서 좀처럼 보기 힘든 인테리어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주변 곳곳에는 골동품들이 장식되어 있으며, 어반적인 느낌으로 포인트를 줘서 클래식하면서도 모더니즘 한 느낌을 주는 카페입니다.

 

 

모카 다방의 또 다른 매력은 직접 로스팅한 커피와 수제 차에 이름을 붙여 방문객들에게 잊히지 않는 재미를 선사합니다. 모카 다방에 방문하셨다면 태양과 소년을 시켜보세요!

 

 

그 밖에도 유기농 영귤로 만든 에이드와 차, 모카 샤베트, 해산물 피자 등이 있어 허기진 배를 채우기에도 부족함이 없습니다. 특히, 수제로 만든 쿠키와 브라우니, 에그타르트는 모카 다방에서 강력히 추천하는 메뉴 중 하나인데요. 좋은 재료를 사용해 만들었기 때문에 가게 내에는 그윽한 향으로 가득합니다. 

 

 

모카 다방의 따뜻한 커피, 그리고 맛 좋은 제과를 드시며 창문 너머로 보이는 바다 풍경을 본다면 겨울 분위기 카페로 손색이 없을 거예요. 모카 다방에서 연인, 혹은 친구와 함께 특별한 추억을 남겨보시기 바랍니다!

 

 

 

서귀포시, 모카 다방

주소: 서귀포시 남원읍 태흥리 50-3

전화: 010-2294-1003

영업시간: 10:30~22:00 (매주 월요일 휴무)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조천읍 함덕리 1008-1 | 델문도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NLCS 제주국제고등학교 NLCS Jeju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