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LCS jeju 공식 블로그

 

12월은 본격적인 겨울의 시작과 동시에 반짝이는 크리스마스트리로 거리를 가득 메워 학생들을 설레게 만드는 시기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크리스마스 행사와 연말 준비로 바쁘다보면 크리스마스를 기대하는 어린 자녀들에게 신경을 못 써 서운하게 만들 수도 있는데요. 오늘은 어린이 학생들이 좋아하는 동화책을 손쉽게 읽어줄 수 있는 프로그램, Bedtime Stories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Bedtime Stories는 NLCS Jeju 선생님들 직접 학생들에게 책을 읽어주는 프로그램인데요. 학교에서만 볼 수 있었던 선생님을 집에서도 만날 수 있기 때문에 재밌고, 거기에 재치있는 이야기까지 들려줘 학생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할 것입니다. 제주국제학교학생들에게 전해주는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이 라고 생각하는데요. Bedtime Stories를 학생들에게 꼭 보여줘 포근한 잠자리를 가지셨으면 합니다!

 

 


취침 시간을 활용하는 방법

NLCS Jeju Bedtime Stories

 

매일 밤, 잠들기 전에 아이들에게 책을 읽어주는 행위는 입맞춤과 껴안아 주기처럼 긍정적인 상호작용으로 이어지며, 아이와 부모가 함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행동이라고 합니다. 지난주부터 NLCS 제주국제학교에서는 주니어 스쿨 학생들을 위한 NLCS Jeju Bedtime Stories를 시작했는데요. 학생들의 취침 시간에 읽어주면 좋은 동화책을 들려주는 프로그램입니다.

 

본 프로그램은 4~5분의 짧은 영상으로 구성되어 있어 지루하지 않고, 학교에서 만날 수 있는 선생님들의 모습을 집에서 만나볼 수 있기 때문에 학생들은 무척 반가울 것입니다. 12월 24일까지 하루에 한 개의 영상이 업로드되, 선생님들의 모습이 담긴 영상을 통해 이야기를 진행한답니다!

 

NLCS Jeju Bedtime Stories

nlcsjejubedtimestories.tumblr.com

12월 1일 부터 ~ 12월 24일 까지!

매일 1개의 동영상 업로딩!

 

 

학생들은 본 프로그램을 통해 잠들기 전까지 재미를 느낄 수 있고, 또 포근한 잠자리를 가질 수 있을 텐데요. 선생님들은 이번 프로그램을 진행하면서 제주국제학교 학생들의 따뜻한 크리스마스 보내기를 희망하고 있답니다!


Posted by NLCS 제주국제고등학교 NLCS Jeju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