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LCS jeju 공식 블로그

 

알록달록 단풍이 물들면 볼거리가 더욱 풍성해지는 제주도! 가을 여행을 계획하는 분들에게 제주도를 추천해 드리고 싶은 이유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당일치기부터 2박 3일의 짧은 기간 동안 제주도를 전부 둘러보기란 쉽지 않을 텐데요. 오늘은 그런 분들을 위한 단기간에 추억과 사진을 많이 남길 수 있는 단풍 명소 세 곳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드라이브 코스로 좋은

어리목 도로

 

가을의 한라산은 단풍잎을 구경하기 위한 관광객으로 끊이질 않는데요. 등산로 초입부터 경치가 아름다워 주변을 서성거리게 할 정도랍니다. 어리목 도로는 등산이 부담스러운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산책로인데요. 단풍으로 물든 도로 위를 거닐면 한라산 등반을 하지 않더라도 가슴이 뻥 뚫린답니다. 

 

 

어리목 도로는 드라이브하기 좋은 장소로 손꼽히는데요. 도로 양옆에 있는 가로수를 보며 드라이브도 하고, 포즈를 취하며 사진도 찍을 수 있는 아름다운 단풍 명소입니다. 가을 분위기를 만끽하고 싶으시다면 친구들 혹은 연인 누구와도 상관없으니 한 번 찾아가 보시길 바랍니다!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해안동 산 220-13

 

 

 


가족과 함께 가면 좋은

에코랜드 테마파크

▲ 출처: http://theme.ecolandjeju.co.kr

 

제주도의 에코랜드 테마파크는 꼬마 기관차에 몸을 싣고, 원하는 역에 하차하며 볼거리를 구경하는 대공원인데요. 2만여 평 규모의 인공 호수부터 수상 놀이기구, 유럽식 정원, 드넓은 초원 등 즐길거리가 다양한 공간입니다.

 

▲ 출처: http://theme.ecolandjeju.co.kr

 

그중에서도 제주도 신비의 숲, 곶자왈은 단풍을 구경하기 좋은 장소인데요. 단거리 코스와 장거리 코스로 나누어지므로 시간적 여유가 있는 분들이라면 장거리 코스를 천천히 거닐며 단풍을 마음껏 구경해보시기 바랍니다. 그 밖에도 억새길, 뚝길 등 가을의 낭만이 느껴지는 장소가 많은데요. 제주도 여행을 준비하는 분들이 반드시 알아둬야 할 관광지라고 생각합니다.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조천읍 교래리 385-1

시간: 매일 08:30 ~ 18:00

 

 

 


연인이랑 걸으면 좋은

사려니숲 길

 

사랑하는 연인과 손잡고 걷기 좋은 단풍 명소가 있습니다. 바로 사려니숲 길인데요. 사계절 내내 아름다운 경치로 유명한 사려니숲 길은 가을 분위기를 느끼기 좋은 장소입니다. 화산 송이가 깔린 산책로를 걸으며, 울긋불긋 단풍이 물든 가로수를 바라본다면 더할 나위 없이 좋은 데이트 코스가 되겠죠?

 

 

사려니숲 길의 총 길이는 약 15km 정도로 걷기 힘들 수 있는데요. 오솔길을 따라서 쭉 걷다 보면 단풍길로 들어서게 되는데, 이곳이 가을 내음에 취할 수 있는 단풍 명소랍니다. 올가을, 제주도에서 사랑하는 가족, 혹은 연인과 꼭 한 번 방문해서 가을의 낭만을 만끽하시기 바랍니다.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조천읍 교래리 산 137-1

시간: 매일 08:00 ~ 16:00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해안동 산 220-13 | 어리목매표소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NLCS 제주 국제 학교 NLCS 제주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