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LCS jeju 공식 블로그

 

학교 생활 중 기다려지는 날 중 하나는 바로 '체육대회'지요. 운동을 별로 좋아하지 않더라도 열정적인 응원과 운동 선수들 사이의 흥분이 모두와 공유되면서 하루 종일 설레는 날인데요, NLCS Jeju에서도 지난 월요일 스포츠 데이를 맞아 많은 시니어 학생들과 선생님들이 즐거운 하루를 보냈습니다. 열기가 가득했던 NLCS Jeju의 스포츠 데이 현장을 여러분께 공개합니다.

 

 


NLCS Jeju 스포츠 데이는

친구들과 하나가 되는 화합의 날!

 

일년 동안 진행되는 기숙사 대항전 중 꽤 큰 부분을 차지하기에 모두들 승부욕을 불태우는 날이기도 합니다. 학생, 갭이어(Gap-Year), 선생님 모두 기숙사 별 체육복을 갖춰 입고 긴장감 넘치는 경기와 기 싸움이 치열한 응원에 힘을 모습니다. NLCS Jeju 통학 학생을 포함한 모든 학생은 입학 할 때 기숙사를 배정받고 졸업할 때까지 같은 기숙사에 속하게 됩니다. 매주 이루어지는 기숙사 대항전을 포함, 학교 행사 때마다 기숙사 별로 이벤트가 마련되기 때문에 학년과 수업 과목을 뛰어넘어 기숙사와 같은 기숙사 친구들과의 굳건한 소속감을 키우게 됩니다.

 

 


NLCS Jeju 스포츠 데이에서 경험하는

포환 던지기 & 창 던지기

 

NLCS Jeju 스포츠 데이에 운영되는 종목들 중에는 국내학교 체육대회에서는 보기 힘든 종목들도 많습니다. 높이 뛰기와 멀리 뛰기는 아마 체력장을 통해서도 많이 경험한 종목 일 테지만, 포환 던지기창 던지기 등은 실제로 경험해본 사람이 매우 적을 것입니다. 자루에 두 다리를 넣고 뛰는 Sack Race도 주니어 학생들뿐 만 아니라 시니어 학생들까지 열정적으로 참여합니다.

 

 

역시나 모든 체육대회의 하이라이트인 계주로 NLCS Jeju 스포츠 데이도 마무리 되었습니다. 2016-17학년도가 일주일 정도 남은 시점에서 모두에게 일년 동안 다방면으로 쏟아 부은 노력을 격려하고 보상이 되는 시간을 보냈을 것입니다. :)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NLCS 제주국제고등학교 NLCS Jeju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