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LCS jeju 공식 블로그

 

학교 시설도 교과 커리큘럼도 학교를 선택할 때 마땅히 고려해야 하는 부분이지만, 마지막 결정을 내릴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해야 할 점은 "과연 어떤 교육 철학을 바탕으로 학생들을 지도하고 성장시키는가"일 것입니다. 매주 ‘Stories of the week’ 섹션의 교장선생님의 편지를 통해서도 학부모님께 NLCS Jeju의 교육 철학을 전달해 드리고 있는데요, 이러한 NLCS Jeju의 철학 중 하나는 학생들에게 꿈을 이루는 데 제약은 없다는 것과 자신감을 갖고 항상 최선을 다하는 태도를 가르쳐 주는 것입니다. 오늘은 이러한 NLCS Jeju의 철학을 바탕으로 스스로의 꿈을 향해 다가가는 홍태화 학생의 이야기를 전달해 드리고자 합니다.

 

 


NLCS Jeju 홍태화 학생,

글로벌 칼럼니스트가 되다!

[출처: http://www.huffingtonpost.com]


홍태화 학생은 올해 졸업생 중 한 명입니다. 홍태화 학생은 국제 관계에 지대한 관심을 갖고 있으며, 국제 이슈를 분석하는 글을 쓰는 것에 흥미를 갖고 있습니다. 교내에서 International Relations Society를 설립하고 회장으로써 다양한 활동들을 이끌었습니다. 홍태화 학생이 국제 이슈에 관련해 작성한 글들은 Huffington Post YaleGlobal과 같은 유명한 출판 기관에서 발표되었습니다. 홍태화 학생은 “제 글들이 이 출판 기관에 게재된 것은 정말 행운이었습니다. YaleGlobal 편집장은 고등 학생의 글이 게재된 것은 처음 있는 일이라고 했습니다.”라고 전했습니다.

 

홍태화 학생이 뛰어난 재능을 갖고 있는 것은 확실하지만, 어떻게 어린 학생이 경쟁이 치열한 칼럼니스트의 세계에 발을 들일 수 있었을까요? 홍태화 학생의 이야기를 들어보십시오.

 

“저는2016년부터 Huffington Post 블로그에 글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미국에서 써머 캠프에 참여했을 때, 많은 친구들이 미디어를 통해 목소리를 내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래서 Huffington Post CEO인 Arianna Huffington에게 블로그 제안서를 보냈습니다. 운좋게도 Arianna Huffington은 제 블로그 계정을 열어주었고, 그 때부터 기사를 써왔습니다.”

 

홍태화 학생은 시리아 내전, 러시아-이란 및 북한 등, 다양한 국제 관계에 대한 주제에 관하여 글을 쓰는 것을 좋아합니다. 2016년 12월 Huffington Post 편집장은 Trump와 한국에 관한 그의 글 ’Korea’s Trump Quandary – It’s Time to Revisit Our Regional Strategy’를 홍보했고, 이 글은 WorldPost에 실렸습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전문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홍태화 학생의 허핑턴 포스트 칼럼 보러가기 ▶ http://bit.ly/2tcn41s

 

 

[출처: http://yaleglobal.yale.edu]

 

또 다른 글 Russia Pivots to Asia도 예일 대학교 MacMillan Center가 운영하는 잡지인 YaleGlobal에 실렸습니다. 출판사는 홍태화 학생으로부터 저작권을 획득하여 Eurasia Review, The business Times 등 많은 파트너 학술지 및 신문에 이 기사를 실었습니다. 고등학생의 글이 게재된 것은 굉장히 이례적인 일입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해당 기사도 한번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홍태화 학생의 예일 글로벌 칼럼 보러가기 ▶ http://bit.ly/2rRLy2s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NLCS 제주국제고등학교 NLCS Jeju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