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LCS jeju 공식 블로그


NLCS Jeju는 세계 다양한 곳에서 온 학생들과 선생님들이 함께하는 공동체입니다. 한국, 영국, 미국, 중국을 비롯해 터키, 체코, 캄보디아 등 총 25개의 다양한 국적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이렇듯 다양한 곳에서 모인 사람들 중에는 이전에 제주도에 대해 한번도 들어보지 못한 사람들도 많이 있는데요. 그러나 대부분이 학교 생활을 시작하면서 제주도의 매력에도 같이 흠뻑 빠지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오늘은 제주도와 사랑에 빠진 5분의 선생님에게 가장 좋아하는 제주도의 모습에 대해 물어 보았습니다. 제주도 여행을 생각하고 계신 분들께 NLCS Jeju 선생님들의 팁을 참고해 보세요!




NLCS Jeju 선생님이 

추천하는 제주도

<사이클링을 즐기는 NLCS 제주국제학교 선생님들>

 

<닉 선생님이 산방산을 배경으로 잠깐 쉬는 시간 / 닉 선생님이 가장 좋아하는 사이클링 경로>


닉 파울러(Nick Fowler), 거문 기숙사 사감 선생님이자 지리 선생님

제주에 산지는 얼마나 되었나요?

5년째 제주도에서 살고 있습니다.

 제주에서 가장 추천하고 싶은 곳은요?

사이클링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취미 생활이며 제주는 한국에서 사이클링하기 가장 좋은 곳 중 하나라고 생각해요. 제주의 도로는 훌륭하고 자전거 타기에 아주 적합합니다. 저는 잉글랜드 출신인데, 그곳에서는 제주처럼 아름다운 해안 경관을 본 적이 없어요. 제주도에서 제가 제일 좋아하는 경로는 NLCS Jeju에서 하모해안, 송악산과 산방산을 거치는 경로입니다. 정말 아름다워요!

 

<제주도 올레길>


조나단 가이(Jonathan Guy), 사서 선생님

 제주에 산지는 얼마나 되었나요? 

2015년 8월부터니까 1년 반 정도 되었어요.

 제주에서 가장 추천하고 싶은 곳은요?

저와 제 아내는 올래길을 걷는 것을 무척 좋아해요. 다양한 길을 걸어 보았지만,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곳은 ‘올레19길’ 입니다. 날씨가 좋아 대부분의 올레길 산책이 굉장히 즐거웠고, 올레 19길을 걸을 때 김녕에서 가장 아름답고 환상적인 제주 일몰을 보았습니다. 제주도에 오시면 꼭 올레길을 걸어보세요! 아래 링크로 들어가면 올레길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제주도 중문 식물원에서 가족나들이 중인 에스더 하키 선생님>

 

<제주도 송악산 산책길 / 에스터 하키 선생님이 추천하는 함쉐프 키친>


에스더 하키(Esther Hockey), 상담 선생님

 제주에 산지는 얼마나 되었나요? 

2016년 8월부터, 아직 1년이 되지 않았어요.

 제주에서 가장 추천하고 싶은 곳은요?

저는 자연의 아름다움 때문에 제주를 사랑합니다. 또 제주에서는 경험해 볼 수 있는 일도 무척 다양한데요. 저는 가끔 해변에도 가고 산도 종종 오르곤 합니다. 현재 중문에서 살고 있는데요. 관광지임에도 불구하고 너무 복잡하거나 혼잡하지 않아 좋아요. 송악산, 한라산, 작고 새로운 레스토랑들 등 어린 아이들을 키우기에 사랑스러운 곳이며, 공기도 맑습니다. 아참! 우리 가족이 서귀포에서 가장 좋아하는 레스토랑은 함쉐프 키친인데요. 시간이 된다면 한번 방문해 보세요. 


함쉐프 키친 > 제주 서귀포시 대포중앙로 116)


<제주도 성판악 등산로에서 존 멕켄지 선생님>


존 멕켄지(John McKenzie), 저지 기숙사 사감선생님이자 역사 선생님

 제주에 산지는 얼마나 되었나요? 

1년 되었습니다.

 제주에서 가장 추천하고 싶은 곳은요?

저는 올해 한라산을 두 번 올랐습니다. 겨울에 한번, 봄에 한번 올라갔다 왔는데요. 겨울 등반을 많은 분들께 추천 드리고 싶습니다. 춥지만 맑은 날 하늘이 굉장히 파랗고 정상에서 제주도 전체를 내려다 볼 수 있어 무척 감동적이었어요. 저는 동쪽 성판악 길을 따라 등반을 했습니다. 가장 긴 경로이지만 그만큼 경사가 완만합니다. 산을 오르는데 하루가 걸렸지만, 그만큼의 가치가 있습니다!


<제주도 비양도를 배경으로 스텔라 테일러 선생님>

 

<제주도 협재 해변에서 / 스텔라 테일러 선생님이 추천하는 도나토스>


스텔라 테일러(Stella Taylor) 거문 기숙사 사감선생님 그리고 무용 선생님

 제주에 산지는 얼마나 되었나요? 

벌써 6년이나 되었어요.

 제주에서 가장 추천하고 싶은 곳은요?

저희 가족과 저는 제주의 해변을 무척이나 좋아합니다. 5월과 9월의 제주 날씨는 너무 뜨겁지 않고 대부분 습하지 않은 완벽한 날씨로, 우리는 일요일 오후 제주의 서쪽에 위치한 협재 해변에서 시간을 보내는 것을 매우 좋아해요. 학교에서 15분 거리에 위치해 있고, 아름다운 백사장과 청록색 바다가 있습니다. 언제든지 방문하면 항상 휴가를 온 것 같은 기분을 느낄 수 있답니다. 해변에서 시간을 보낸 후 자주 해변 옆에 위치한 도나토스에 방문하곤 합니다. 주인이 굉장히 진철하고 제주도에서 가장 맛있는 화덕 피자를 구워냅니다.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NLCS 제주국제고등학교 NLCS Jeju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