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LCS jeju 공식 블로그

 

안녕하세요. 오늘은 NLCS 제주국제학교 8학년 기숙사 학생들이 모여 이루어낸 재즈 공연 이야기를 들려드리도록 할게요. 학생들은 미국의 유명 피아니스트, 허비 행콕의 Cantaloupe Island를 멋지게 재해석하는 무대를 보여주었는데요. 무대 실력이 뛰어나기로 소문난 NLCS 제주 학생들의 밴드 공연, 기대만큼이나 멋지게 소화한 그들의 무대 이야기를 들어볼까요?

 

 


NLCS 제주국제학교

여러 명이 모여 이루어낸 합주곡

 

8학년의 밴드부는 NLCS 제주국제학교 기숙사의 학생들이 모여 이루어졌는데요. 물찻(MULCHAT)의 Jaesung Lee, Seungwon Yoo, Junho Kim, 저지(JEOJI)의 Seungho Shin, 사라(SARAH)의 Byounghyun Lee 학생들이 모여 공연을 펼쳤습니다. 학생들은 미국의 피아니스트이자 작곡가인 허비 행콕의 노래를 연주하였어요.

 

▲출처: montereyjazzfestival.org

 

허비 행콕은 미국 케네디센터상과 그래미 어워드 올해의 앨범상을 받은 유명한 아티스트인데요. 재즈와 재즈 퓨전, 재즈 펑크, 클래식 등의 분야에서 두각을 드러냈어요. 이번에 학생들이 연주한 수록곡 중 하나인 'Cantaloupe Island'는 1964년도 재즈가 유행할 즈음의 감성을 제대로 보여주는 명곡이랍니다.

 

 

NLCS 제주 8학년 학생들의 'Cantaloupe Island' 연주는 재즈 특유의 신나는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공연이었는데요. 클래식한 분위기와 모더니즘한 감성을 멋지게 표현하여 많은 관객의 박수갈채를 받았어요!

 

NLCS Jeju 8학년의 'Herbie Hancock - Cantaloupe Island' 감상하기 클릭!

https://soundcloud.com/nlcs-jeju/herbie-hancocks-cantaloupe-island

 

 


NLCS 제주국제학교

기숙사 학생들의 활동

 

NLCS 제주국제학교에서는 각각의 기숙사 활동과 대항전 등을 소개해드리며 재미있는 기숙사 생활을 자랑해왔는데요. 오늘처럼 기숙사와 기숙사가 만나 화합을 이루는 멋진 공연도 있다는 사실을 알리고 싶습니다. 기숙사 대항전에서는 서로가 적으로 만났지만, 오늘 이렇게 한 팀으로 만나 호흡을 맞추는 모습도 굉장히 멋있고, 그들의 무대에서 훈훈함까지 느낄 수 있었어요.

 

 

NLCS 제주국제학교만의 폭넓은 경험들을 바탕으로 기숙사 학생들은 점점 자신감이 붙고, 성장해나가고 있습니다. 다양한 활동을 보장받는 NLCS 제주 기숙사에서 학우들과 함께 재미있고 즐거운 학교생활을 즐긴다면 분명 좋은 추억으로 남게 될 거예요. 앞으로도 NLCS Jeju 기숙사의 재미난 이야기를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Posted by NLCS 제주국제고등학교 NLCS Jeju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