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LCS jeju 공식 블로그

 

안녕하세요. 오늘은 NLCS 제주국제학교 기숙사 이야기를 들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난주 제주도의 날씨는 유난히 추워 야외 활동이 참 힘들었는데요, 많은 분들께서 학생들이 기숙사에서 어떻게 추위를 이겨냈는지 궁금해하실 겁니다. 다행히도, 학생들은 학우들과 함께 다양한 활동을 즐기며 추위도 극복하고, 재미있는 한 주를 보냈어요. 추위도 잊은 채, 각자의 생활을 만끽하고 있는 NLCS Jeju 학생들의 기숙사 생활 수기를 지금 들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Noro House

추위를 잊게 만든 체스 대결!

 

지난주, 노로 기숙사(Noro House) 학생들은 옹기종기 모여앉아 체스 대결을 펼쳤어요. 승리에 목이 마른 늑대처럼, 뜨거운 열정을 체스판에 담아 결투를 펼치는 모습이 사뭇 진지해 보였습니다.

 

 

많은 학생이 체스 대회에 참가하였고, 체스 경기장의 분위기는 한 치의 양보도 없어 치열했는데요. 이번 체스 대결로 학생들은 추위도 잊은 채 집중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또한, 노로 하우스에는 다양한 활동으로 '이번 주의 늑대(Wolfs of the week)'를 선정하는 전통이 있는데요. 이번에 펼쳐진 체스 대결에서 최종 우승자가 결정되며 이 주의 늑대를 발표하는 시간까지 가졌습니다. 노로 하우스만의 특별한 즐길 거리로 재미있는 시간이 되었길 바라며, 이주의 늑대로 선정된 학생들에게 축하의 말을 전합니다!

 

노로 기숙사(Noro House) 사진 보러 가기 클릭!

> nlcsjejunorohouse.tumblr.com

 

 


Mulchat Dragon's Den

추위에는 역시 운동이지!

 

물찻 기숙사(Mulchat Dragon's Den) 학생들은 추위를 이기기 위해 땀으로 몸을 적시는 운동을 택했어. 추운 날씨임에도학생 모두가 운동복으로 갈아입고, 배구를 즐기는 모습을 볼 수 있었어요. "한 치의 실수도 용납 못 한다!" 배구 경기장에서 학생들은 친선 경기 같으면서도, 서로 승부욕을 불태우며 열심히 스포츠를 즐겼답니다.

 

 

물찻 기숙사 학생들은 배구뿐만 아니라 피구, 농구, 배드민턴다양한 스포츠 활동으로 열정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었어요. 어쩌면 물찻 기숙사 학생 중 국가대표 선수가 나올지도 모르겠네요. 추운 겨울에도 끄떡없이 몸도 튼튼, 마음도 튼튼하게 단련하는 모습이 보기 좋은 물찻 기숙사였습니다 :)

 

물찻 기숙사(Mulchat Dragon's Den) 사진 보러 가기 클릭!

> nlcsjejumulchathouse.tumblr.com

 

 


Halla House

열창으로 추위를 날려버린다!

 

한라 하우스(Halla House)는 다른 기숙사와는 다른 방법으로 추위를 극복했는데요. 노래방에 둘러앉아 열창하며 즐거운 기숙사 생활을 보냈어요. NLCS 제주국제학교 학생들이 노래를 잘 부르는 비결이 공개되는 순간입니다.

 

 

기숙사 학생들 모두 자신있게 선곡을 하며 노래를 신나게 불렀는데요. 한 여학생은 가수 정승환이 부른 '너였다면'을 완창하며 분위기를 띄우기도 했어요. 남자 가수의 노래를 여자가 부른다면 어떤 느낌이 전해질 무척 궁금합니다 :)

 


한라 하우스의 학생들은 도전하는 것을 좋아하고, 또 지원받기 위해 노력하곤 합니다. 학생들 서로에게 친절하고 환영받는 분위기를 즐겨 기숙사 생활을 재미있게 이끌어나가는데요. 앞으로 더욱 활기차고 재미있는 기숙사 생활이 될 수 있도록 NLCS 제주국제학교에서도 큰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한라 기숙사(Halla House) 사진 보러 가기 클릭!

> nlcsjejuhallahouse.tumblr.com


Posted by NLCS 제주국제고등학교 NLCS Jeju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