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LCS jeju 공식 블로그

 

안녕하세요. 오늘은 2월 3일부터 4일까지 열린 '2018 FOBISIA MIDDLE ORCHESTRA FESTIVAL'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이날, 시아에 있는 국제학교 학생들이 함께 모여 공연을 하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저희 NLCS 제주국제학교 학생들도 참여하여 뜻깊은 행사가 되었답니다. 무수한 관객 앞에서 성황리에 마무리된 포비시아 페스티벌 현장의 모습이 어땠는지 한 번 알아볼까요?

 

 


NLCS Jeju 제주국제학교

2018 FOBISIA 참여하다!

 

포비시아(Foreign Federation of British International School in Asia)는 아시아에 있는 영국계 국제학교들이 모여 각종 대회를 펼치는 행사인데요. 이번 오케스트라 페스티벌에서는 전 세계의 다양한 국적을 지닌 5개 학교가 모여 진행되었다고 합니다.

 

 

포비시아(FOBISIA) 오케스트라 페스티벌에서 서로 다른 국적의 학생들이 100가지의 악기를 연주하였으며, NLCS 제주국제학교 학생들은 각자 맡은 역할에 충실하여 멋진 음악을 선보였어요.

 

 

NLCS Jeju 국제학교에서는 5학년 학생들이 포비시아에 참여하여 화합을 이루었는데요. 포비시아 페스티벌을 위해 노력하는 학생들의 진중한 모습을 볼 수 있었고, 그들의 음악회는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습니다.

 

 

학생들의 놀라운 솜씨는 많은 관객의 박수갈채를 받았, 노력의 결실을 보았어요. 포비시아에 참여한 학생들에게 이번 페스티벌은 분명 좋은 경험이 되었으리라 생각합니다. 이처럼 NLCS 제주국제학교는 학생들의 탁월한 능력을 발굴하는 데 힘쓰고 있으며, 폭넓은 활동을 통해 값진 경험을 선물해주고 있어요. 앞으로도 NLCS 제주국제학교의 다양한 소식을 전해드리겠으며, 학생들의 활약상을 기대해주시기 바랍니다!


Posted by NLCS 제주국제고등학교 NLCS Jeju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