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LCS jeju 공식 블로그

 

안녕하세요. 오늘은 NLCS 제주국제학교 물찻 기숙사(Mulchat Dragon's Den)에서 열린 파자마 파티 현장을 담아보았어요. 여학생들이 다 함께 파자마를 입고, 파티를 열며 추억에 남는 기숙사 생활 보내고 있는데요. 평소에도 재미있는 일이 가득한 NLCS Jeju 기숙사의 모습을 사진으로 함께 보시죠!

 

 


Mulchat Dragon's Den

파자마 파티 현장!

 

"물찻 기숙사 학생들은 전부 파자마로 갈아입고 참석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 밤은 모두 함께 파자마를 입고, 신나게 파티를 열었는데요. 어떤 학생은 스파이더맨과 산타 모자를 쓰며 파티 분위기를 더욱 재미있게 띄웠답니다~

 

 

여러 명이 둘러앉아 초콜릿을 먹으며 게임도 하고, 오순도순 얘기하는 모습이 보이네요. 과연 무슨 얘기를 나누고 있는 걸까요? :)

 

 

이번 파티에서는 다양한 게임을 비롯하여 맛있는 아이스크림선디를 먹고, 영화도 보며 기숙사 생활을 재미있게 보냈어요. 사진으로만 봐도 재미있어 보이는 파자마 파티가 NLCS 제주국제학교 기숙사 학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으로 남았으면 합니다!

 

 


NLCS 제주국제학교

기숙사 존재의 이유!

 

기숙사 학생들은 학교생활 이외의 시간을 기숙사(House)에서 보내게 되는데요. 친구들과 함께 식사하고, 수다도 나눌 수 있는 공간이 제공됩니다. 또한, 다 함께 공부할 수 있는 스터디 룸 마련되어 있어 서로에게 큰 도움이 돼요. 이렇게 기숙사 생활을 통해 유대감을 형성할 수 있도록 기회를 마련해주고, 서로 어려운 것이 있거나 곤경에 처했을 때 도와줄 수 있는 아름다운 학교생활이 기숙사의 가장 큰 목적입니다.

 

 

기숙사 안에서 NLCS Jeju 학생들은 서로 가족이 되며 의지할 수 있는 공간이에요. NLCS 제주국제학교 입학을 앞두고 있는 신입생이라면 걱정 없이 학교생활에 적응할 수 있는 기숙사 생활을 추천해 드리고 싶습니다. 앞으로도 NLCS Jeju 학생들의 기숙사 생활이 더욱 재미있고, 유익하게 꾸며나갈 수 있도록 많은 관심으로 지켜봐 주세요!


Posted by NLCS 제주국제고등학교 NLCS Jeju

댓글을 달아 주세요